Breaking News

피터 권 시택시 부시장, 아시아 태평양 미기관장(APAMO) 회장 취임

시택시 피터  부시장이 2022 회장으로 선출되어 아시아 태평양 미국 기관장 모임(Asian Pacific American Municipal Officials, APAMO) 이끌게 되었다 부시장은 SeaTac 시의회에서 7년간 시의원으로 활동하며 지난 5 동안 APAMO 재무를 역임했다.

 회장은 “팬데믹 이후 더욱 지속 가능하고 평등하며 접근 가능한 문화 부문을 세우고 싶다 “이를 가능하게 하는 것은 이해 당사자들의 참여로 올해 지방 선거에서  많은 아시아 태평양 리더들이 당선되는 것을 보게 되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2022년에 회원을 늘리고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여러 분야의 여러분들과 함께 일하기를 기대한다 전했다.

APAMO NLC(National League of Cities) 5 선거구 그룹  하나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모범 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아시아 태평양계 미국인 지방자치단체 지도자들로 구성됐다.

1985 NLC 내에서 설립되어 아시아 태평양계 미국인을 인식하고 동맹을 맺은  공무원이 포럼에서 동료와 연결하여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리더십 경험을 개발할  있도록 하고 있다.

APAMO 회원들이 문제를 논의하고 해결책을 모색하며 정책 문제를 논의하고 도시 운영 성공에 기여하는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leave a reply

Reendex

Must se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