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커클랜드에서 차량 절도 사건, 9명의 청소년 용의자 체포

커클랜드 경찰이 도난 차량 2대를 회수하고 세 번째 차량을 훔치려던 10대 9명 용의자들을 체포했다고 발표했다.

이들 청소년은 차량 절도 시도, 절도 차량 소지 및 도피 혐의로 기소될 예정이다. 6명은 전자 감시 중이며, 나머지 3명은 차량 절도, 경찰 회피, 불법 총기 소지, 강도, 뺑소니 및 도피 등의 긴 범죄 이력 때문에 구금 상태로 남아 있다.

사건은 페더럴 웨이와 커클랜드에서 최근 도난당한 차량들이 용의자들에 의해 사용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일요일 오후, 주안니타 컨트리 클럽 콘도미니엄 단지 내 12400 블록 109번가 북동쪽에서 ‘수상한 활동’을 주민의 신고를 받고 경찰이 출동했다. 신고 내용에 따르면 두 대의 차량이 고속으로 단지에 진입하고 여러 탑승자가 스키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었다.

경찰은 현장에 도착해 주차된 기아 차량을 훔치려던 여러 용의자를 발견하고 현장에서 여럿을 체포했다. 일부는 현장에서 도망쳤다. 커클랜드 경찰은 보델과 벨뷰 경찰의 지원을 요청했다.

또한, 지역 주민들이 도망치는 용의자들의 위치를 신고해줘 경찰은 검색 작업으로 5명의 추가 용의자를 체포했다. 이 사건에 대한 비디오 감시 자료도 확보되었다고 전해졌다.

출처 : 시애틀코리안데일리(http://www.seattlekdaily.com)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