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한인생활상담소, 시니어 파머스 마켓 영양 프로그램 신청 돕는다

한인생활상담소는 60세 이상으로 신청 자격이 되는 워싱턴주 내 킹 카운티 및 스노호미시 카운티 거주자 중 시니어 파머스 마켓 영양 프로그램 신청에 어려움이 있는 노인들에게 도움을 제공한다. 지난 17일, 시니어 파머스 마켓 영양 프로그램의 2023년 신청서 접수가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시니어 파머스 마켓 프로그램은 지역 농산물 직판장에서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구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신청 자격은 60세 이상이면서 워싱턴주 내에서 1인 가구 월 소득 $2,248, 2인 가구 월 소득 $3,040이하인 저소득자에게 제공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1회 신청만 가능하며, 신청자 중 선정된 분에게는 지역 농산물 직판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80 상당의 카드가 제공된다.

신청은 해당 카운티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프린트한 신청서를 해당 카운티 담당기관에 보내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간단한 인적사항을 입력하는 것으로 쉽게 진행할 수 있다. 승인이 되면 우편으로 카드를 받게 된다.

킹 카운티 거주자는 추첨제로 5월 19일까지 온라인 신청을 받으며, 스노호미시 카운티 거주자는 6월 6일까지 선착순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다른 카운티 거주자들은 해당 카운티의 Senior Famers Market Nutrition Program Application으로 검색하여 신청서를 찾을 수 있다.

한인생활상담소는 시니어 파머스 마켓 영양 프로그램 신청에 어려움이 있는 노인들을 위해 도움을 제공하고 있으며, 문의는 425-776-2400으로 할 수 있다.

킹카운티 시니어 파머스 마켓 프로그램(5월 19일까지)
https://sfmnp-seattleking.org/

노호미시 카운티 파머스 마켓 프로그램(6월 6일까지)
https://www.snohomishcountywa.gov/FormCenter/HumanServices-66/WA-Senior-Farmers-Market-Nutrition-Progr-551

leave a reply

Reendex

Must se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