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한인생활상담소, 중·고등학생 대상 여름 캠프 7월 캠프 인디아놀라에서…

한인생활상담소(KCSC)는 이번 여름, 중학생(11-14세)과 고등학생(14-18세)을 대상으로 하는 유스캔(YouthKAN)과 위캔(WeKAN) 여름 방학 캠프를 개최한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자아를 정립하고, 새로운 친구를 사귀며, 창의적인 프로젝트와 활동을 통해 강한 커뮤니티 의식을 함양할 기회를 제공한다.

유스캔 캠프는 (YouthKAN), 아시안 아메리칸 고등학생을 위한 4박 5일 여름 훈련 프로그램으로써, 2023년 7월 8일부터 7월 12일까지 캠프 인디아놀라 (Camp Indianola)라는 곳에서 열린다.

학생들은 7월 8일 월요일 오전 11시에 캠프 인디아놀라에서 만나게 되고, 부모님들께서는 7월 12일 금요일 오후 2시에 픽업하면 된다. 학생들은 스토리텔링 워크숍, 창작 활동, 대화, 게임, 그리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사회적 이슈를 기반으로 한 그룹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다. 유스캔(YouthKAN) 여름 캠프등록은 2월1일에 오픈하고 2024년 4월 1일에 마감되며, 캠프 등록은 아래 사이트를 클릭하시면 된다.

https://www.kcsc-seattle.org/youkan-camp-registration

위캔 (WeKAN)은 한인 중학생을 위한 여름 훈련 프로그램으로써, 2023년 7월 8일부터 7월 12일까지 글레이셔 피크 인스티튜트(Glacier Peak Institute)와 협력하여 캠프 인디아놀라(Camp Indianola)에서 개최된다.

올해 위캔 중학생 캠프는 4박5일 프로그램이며, 7월8일 오전 11시에 캠프 인디아놀라에서 만나 시작하게 되며, 7월12일 금요일, 오후 2시에 픽업이 가능하다. 학생들은 농산물 수확, 낚시, 하이킹, 카약 및 래프팅 등의 야외 활동에 참여하게 되며, 이러한 활동에 참여하는데 있어서 이전의 경험이 없어도 참여할 수 있다. 위캔 여름 캠프 (WeKAN Summer Training Institute) 의 등록기간은 2024년 2월 1일 ~ 4월 1일까지 이며 아래 사이트를 통해 등록 할 수 있다.

https://www.kcsc-seattle.org/wekan-summer-institute-registration

올해 청소년 위캔 (중학교) 과 유스캔 (고등학교) 캠프 일정은 같으나 프로그램은 완전히 분리되며 식사 시간은 함께 하게된다.

학생들은 등록 시기에 따라 등록비 $150달러 또는 $250달러씩만 부담하게 되며, 나머지 필요한 캠프 비용은 한인생활상담소가 진행하는 청소년 육성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킹카운티의 Best Starts for Kids Initiative에서 보조 지원될 것이다. 프로그램당 30명으로 정원이 제한되어 있으니 서둘러 등록하시기 권한다.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문의 사항은 이메일로 (joann@kcsc-seattle.org) 문의하시기 바란다.

등록비 면제가 필요하신 경우, 한인생활상담소 (425-776-2400)로 전화하면 된다.

출처 : 시애틀코리안데일리(http://www.seattlekdaily.com)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