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이번주 시애틀 등 서부 워싱턴 지역에 급박한 날씨 변화가 예상된다

서부 워싱턴 지역은 이번 주 급박한 날씨 변화를 경험할 것으로 예상된다. 캐스케이드 산맥과 올림픽 지역에서는 눈보라 경고가 발령되었으며, 저지대에서도 눈이 내릴 가능성이 있다.

미국 기상청(NWS)은 워싱턴 주 북부에서 남부로 내려가는 캐스케이드 산맥과 올림픽 지역을 포함한 지역에 눈보라 경보를 발령했다. 이 경보는 화요일 새벽 4시부터 수요일 오전 10시까지 유지될 예정이다.

눈보라 경보는 폭설, 35마일 이상의 바람, 시야 1/4마일 미만을 3시간 이상 유지하는 것을 의미한다.

NWS는 화요일까지 산악지역에서 7에서 15인치의 눈이 예상된다고 말한다. 월요일 밤에는 바람이 40에서 45마일 이상까지 돌아갈 것이며 정전 가능성도 있다.

눈보라 경보가 활성화되면 산간 지역 도로에는 1에서 4피트의 눈이 쌓일 수 있다.

그 이후에는 목요일에 온도가 낮아지면서 저지대에서도 큰 변화가 예상된다. NWS에 따르면, 목요일부터 토요일 사이에 퓨젯 사운드 저지대에서 1인치 이상의 눈이 내릴 확률이 40-60%이며, 4인치 이상의 눈이 내릴 확률은 10-15%입니다.

기상학자 예측에 따르면 저지대에 넓은 지역에 걸쳐 눈이 내릴 가능성이 금요일에 가장 클것으로 보고 있다.

NWS는 이번 주에 예상되는 날씨로 인해 다음과 같은 안전 조치를 취할 것을 권고했다.

충분한 비상식량과 물을 준비하라.
운전 시 눈과 얼음,블랙 아이스의 위험에 대비하라.
전기 정전에 대비하여 비상 조명과 난방 장치를 준비하라.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