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한인생활상담소(KSCS), 창립 40주년 기념 갈라(GALA) 개최한다

한인생활상담소(KSCS)가 창립 40주년을 기념하여 10월 12일(목) 하얏트 리젠시 벨뷰에서 갈라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지난 3년 동안 개최하지 못했던 행사로, 한인 및 기타 유색인종 커뮤니티와의 네트워킹과 소통을 강화하고, KCSC의 40년간의 성과와 미래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KCSC의 주요 후원자와 자원봉사자, 지역 사회 지도자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KCSC는 지난 40년 동안 태평양 북서부 지역의 한인 및 기타 유색인종 커뮤니티에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왔다. 노인 및 성인 서비스, 저소득층을 위한 주택, 공익 법률 서비스, 시민권 및 이민 지원 서비스, 문화적으로 관련된 팝업 푸드 뱅크, 피해자 지원 서비스, 중소기업 안전지원 서비스, 정신 건강 및 가족 상담 서비스, 부모 교육 및 지원 서비스, 청소년 역량 강화 프로그램, 장애가 있는 성인을 위한 주간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사회의 소외된 계층을 지원해 왔다.

KCSC의 김주미 소장은 “4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KCSC는 지역 사회를 위해 봉사해 온 자랑스러운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갈라 행사를 통해 KCSC의 성과를 되돌아보고, 앞으로의 비전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이번 KCSC 갈라에는 무료 와인 리셉션, 3코스 저녁 식사, 문화 공연, 기조 연설, 라이브 경매, 추첨 등이 포함된다.

이벤트 일정은 다음과 같다.

▲갈라 참가비 : $175
▲장소 : HYATT REGENCY BELLEVUE,
Evergreen Ballroom (1st floor)
900 Bellevue Way NE Bellevue, WA 98004
▲일시 : 목요일, October 12, 2023, 5:30 PM – 8:30 PM
ㆍ오후 5시 30분 –  6시 15분: 체크인 및 와인 리셉션 |
ㆍ오후 6시 15분 –  8시 30분: 이벤트 프로그램 | 실시간 경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