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린우드 차량 돌진 ATM 절도..훔쳐간 돈은 6백불

린우드시의 마켓에서 도난 트럭을 이용한 ATM 강도 사건이 발생했다.

8월 28일 새벽, 린우드 196번가 7600번 블록에 위치한 ‘온 스탑 마켓’에서 강도들이 훔친 포드 트럭을 이용해 ATM을 훔치는 장면이 고스란히 카메라에 찍혔다.

감시 카메라 영상을 보면, 강도들은 트럭을 마켓 전면으로 돌진시켜 건물 내부로 밀어 넣었다. 이 과정에서 마켓 전면이 파손되고, 잔해가 가게 내부로 15피트 이상 밀려 들어왔다.

첫 번째 돌진 후, 두 명의 용의자는 가게 안으로 뛰어 들어가 ATM을 꺼내기 시작했다. 세 번째 용의자는 트럭을 운전하여 도주하기 위해 위해 대기했다.

잠시 후, 각 용의자는 다시 트럭에 올라타 가게에 두 번째로 돌진했다.

수 분 내에 세 명의 강도는 ATM을 훔쳐 트럭에 실어 달아났다. 동영상에서는 그들이 트럭 뒷부분에 ATM을 올리는 데 고군분투하는 모습도 볼 수 있다.

보안 컨설턴트에 따르면, 이 사건은 ATM을 훔치는 것이 얼마나 어리석은 일인지 잘 보여준다.

경계 보안 전문가에 따르면 “이런 범죄는 얻는 득에 비해 어려움 또는 손실이 크다”고 말했다. 또한 “모든 ATM에는 추적 장치와보호 장치가 있다”고 설명했다.

피해 업체는 도난당한 ATM에서 600달러를 잃었으며, 수리비와 영업 손실 등을 포함해 총 75,000달러의 피해를 입었다.

출처 : 시애틀코리안데일리(http://www.seattlekdaily.com)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