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더럴웨이 한인회, Port of Seattle 과 재외동포재단으로부터 ‘한우리 공원’ 조성 지원금 수혜단체 선정

한인인구가 밀집되어 있어 한인 비즈니스의 중심지인 미국 워싱턴주, 페더럴웨이 시에 미국과의 우호증진을 기리고 상징적인 랜드마크가 될 ‘한우리 공원’ 조성이 원활하게 진행되고 있다.

페더럴웨이 한인회 (회장 김영민, 이사장 김행숙)는 성곡적인 공원 조성을 진행하면서 지난 15일 Port of Seattle 의 South King County Community Impact Fund 의 수혜단체 1곳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페더럴웨이 한인회의 전략기획부 소속 윤이나씨의 노력으로 까다로운 서류심사를 통과하고 Port of Seattle 관계자와의 인터뷰를 성공적으로 마침으로서 ‘한우리 공원’ 조성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기간동안 총 $60,000의 지원금을 받게된다.

또한, 현대와 과거를 느낄 수 있는 전통이 살아있고 현대적인 감각의 공원으로 조성될 ‘한우리 공원’ 의 한미 우호증진을 기리면서 향후 한인사회를 대표하는 랜트마트가 될 상징적인 의미를 인정받아 재외동포재단으로부터 지원금 $30,000 를 받게 되었다.

2015년부터 공원조성을 계획하고 준비한 페더럴웨이 한인회는 워싱턴주의 모든 한인 커뮤니티와 함께 공감대를 형성하고 진행하고 있으며 페더럴웨이 시는 물론 시의 한국자매도시인 동해시와도 긴밀한 협조를 통해 성공적인 공원 조성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leave a reply

Reendex

Must se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