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딕스 버거, 에버렛남부에 10번째 매장 오픈한다

이 지역 인기 버거 매장인 ‘Dick’s Drive-In’의 10번째 지점이 에버렛 남부에 위치할 예정이라고 22일에 밝혔다. 이 지점은 페인 필드 근처의 고속도로 99번에 자리잡게 된다.

회사 대표인 자스민 도노반은 “우리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에버렛에 ‘Dick’s Drive-In’을 가져올 것에 매우 기대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9번째 지점은 7월에 페더럴 웨이의 ‘The Commons’ 쇼핑 센터에 개장했다.

도노반은 1954년 이 브랜드를 공동 창업한 딕 스파디의 손녀이다. 스파디는 92세로 2016년에 별세했다.

도노반은 “할아버지와 그의 두 공동 창업자는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품질 높은 음식을 빠르고 저렴하게 제공하면서 깨끗한 주방에서 조리할 수 있다고 믿는다. 그들은 또한 직원 및 지역 사회에 투자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믿고 있다.”라고 발표에서 말했다. ‘Dick’s Drive-In’은 여전히 직원들에게 건강보험 혜택을 제공하며 대학 장학금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정책을 계속하고 있다.

한편 2021년, 회사는 5명 직원의 신고로 워싱턴 주 L&I로부터 2곳 매장에서 작업 환경이 COVID-19 운영 지침 및 기타 건강 요구 사항을 위반했다는 이유로 조사를 받았다. L&I 검사관들은 7건의 심각한 위반을 발견했으며, 회사는 35,100달러의 벌금에서 항소하여  22,950달러로 감소되어 지불한바 있다.

출처 : 시애틀코리안데일리(http://www.seattlekdaily.com)

사진 : 시애틀코리안데일리(지난 7월 페더럴 웨이에 9번째 ‘Dick’s Drive-In’ 매장 오픈)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