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민주평화통일 시애틀협의회, 2022 해외 청소년 ‘통일 골든벨’ 대회 열린다

민주평화통일 시애틀협의회오는 5 14 오후 5 개최예정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시애틀협의회(회장 김성훈) 2022 해외 청소년 통일 골든벨’ 대회를 오는 5 14 오후 5 KOAM홀에서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시애틀협의회측은 해외 청소년들에게 한반도의 분단과 한반도 평화통일에 대한 시각과 인식을 알아보는 계기가 되는 것은 물론 자라나는 재외 청소년들의 올바른 평화통일관역사관 함양을 통한 글로벌 평화통일인재를 육성하고 평화공감대 확산에 목적을 두고 골든벨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민주평통 시애틀협의회 김성훈회장은 “코로나로 인한 세계적인 펜데믹으로 인해 2019 이후 3년만에 대면행사로 진행되는 행사에 대한민국과 한반도 평화에 관심있는 청소년들의 교류의 장이 되기를 희망한다 전했다.

참가대상은 미국 서북미 지역 고등학생이며 참가비는 무료이다대회 참가 신청 마감은 오는 5 8일까지이다.

시상내역은 최우수상 1($300), 우수상 2($200), 장려상 3($100) 이며 수상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선물이 증정된다.

특히최우수상과 우수상 수상학생은 미주본선대회(우승상금 $500) 한국본선(최우수상 $1,000) 진출자격이 부여된다.

시애틀협의회는 대한민국과 한반도 평화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를 높여줄  있는 2022 해외 청소년 통일 골든벨 대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문의  신청접수: puacseattle@gamil.com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