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Alliance Northwest 2024, 한인 상공인들 정부계약 사업 관심 급증

지난 3월 14일 워싱턴주 타코마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Alliance Northwest 2024 행사에 워싱턴주 한인 기업인 및 상공인들이 대거 참석하여 정부계약 사업에 대한 정보교환 및 네트워킹의 장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워싱턴주 기업서비스부(Department of Enterprise Service.DES)를 비롯한 여러 정부기관들이 참여하여 정부구매 계획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기업 간의 협력 기회를 탐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워싱턴주 DES의 김 소어씨의 안내 하에 한국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미국사무소, 워싱턴주 한인상공회의소, 그리고 현지 기업인들이 참여한 K-SCAN(Korean State Contracts Assistance Network) 모임도 함께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조 참, 샘 심, 은지연 한인상공회의소 회장, 오명규 부회장, 그리고 송영상 대표 등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젊은 한인 기업가들의 참여가 돋보였으며, SMS Cleaning Inc., Song Consulting, First Light Studios, Asset Management Live 등의 대표들이 정부구매계약 사업의 기회를 모색하며 한인 기업과 상공업의 발전 가능성을 탐색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워싱턴주 한인상공회의소는 회원들의 권익을 증진시키고 새로운 회원들을 유치하여 워싱턴주 한인사회의 발전에 기여할 것임을 밝혔다.

이번 Alliance Northwest 2024 행사는 워싱턴주 한인 기업인들에게 정부 계약 사업에 대한 소중한 정보를 제공하고, 상호 협력의 기회를 넓히는 귀중한 시간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출처 : 시애틀코리안데일리(http://www.seattlekdaily.com)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