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소상공인 보안장비 설치, 정부로부터 최고 2만불까지 지원 받는다

피어스 카운티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경제적 타격에서 빠르게 회복하고, 범죄로부터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보안장비 설치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지원금 신청 마감일
이번 제2차 매칭 그랜트 프로그램의 신청 접수가 이미 시작되었으며, 마감일은 3월 29일 오후 5시까지로 정해져 있다. 피어스 카운티 내의 소상공업체들은 이 기회를 통해 자신의 사업장 보안을 한층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여겨지고 있다.

지원 프로그램 개요
피어스 카운티 경제개발국은 미국구조 플랜법(APRA)으로부터 배정받은 100만 달러를 이번 그랜트 프로그램에 할당했다. 이 프로그램은 보안 장비 설치 비용의 50%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운영된다. 지원 대상은 보안과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기계나 장비 설치 비용이며, 최대 20,000달러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신청 자격
피어스 카운티로부터 ㆍ
20명 이하의 정규직 근로자를 고용하는 업체
2년 이상의 영업 기록과 유효한 워싱턴주 비즈니스 라이선스를 소유
홈 비즈니스는 제외
지원 대상 지역: 버클리, 카보나도, 이튼빌, 훠크레스트, 퍼시픽, 로이, 러스톤, 사우스 프레어리, 스텔라쿰, 윌크슨 및 피어스 카운티 내 미합병 지역
신청 방법 및 절차
관심 있는 소상공인들은 피어스 카운티 공식 웹사이트(www.PierceCountyWA.gov/SecurityGrant)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추가 정보가 필요한 경우 KWA 대한부인회(전화: 253-549-8086)로 문의할 수 있다.

KWA의 이승영 사무총장은 “최근 빈번히 발생하는 각종 범죄로부터 보호받기 위해, 정부의 지원을 받아 사업장의 보안을 강화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소중히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