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워싱턴 주에서 새롭게 시행되는 법률들

워싱턴 주가 2024년 1월 1일부터 새로운 법률들을 시행한다.

고용 시 대마초 검사 금지

2012년부터 성인의 대마초 사용이 합법화된 워싱턴 주에서, 일부 고용주들은 여전히 채용 시 대마초 사용 여부를 검사했다. 새로운 법률에 따라, 고용주들은 이제 채용 결정 시 대마초 검사를 실시할 수 없다.

그러나 사고 발생 후나 직원이 근무 중에 영향을 받았을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또는 약물 및 알코올이 없는 작업장을 유지하기 위해 대마초 검사를 할 수 있다.

총기 구매 10일 대기 기간

워싱턴 주에서 총기를 구매하려는 사람들은 배경 조사를 완료한 후 10일 동안의 영업일을 기다려야 한다. 이 법은 구매와 실제 소유 사이의 “냉각 기간”이 유익할 수 있는 사람들의 생명을 구할 수 있다는 것이 지지자들의 주장이다.

병원 직원 위원회 설립

2024년 1월 1일까지, 워싱턴 주의 병원들은 간호 직원과 관리자로 구성된 직원 위원회를 설립해야 합니다. 이 위원회는 연간 직원 계획을 승인하고 2025년까지 주 보건부에 제출해야 한다.

주 투표권 강화

2018년에 워싱턴 주에서 승인된 주 투표권법은 커뮤니티 내 다양한 그룹 간의 “극단적” 투표 현상을 해결하고자 한다. 이 법은 지역 정부가 선거 시스템을 유권자의 의사를 더 잘 반영할 수 있도록 장려하며, 거부할 경우 소송을 제기할 수 있도록 한다.

불법 스트리트 레이싱에 대한 강화된 처벌

새로운 법률은 스트리트 레이싱을 한 사람들에게 더 강력한 처벌을 부과한다. 첫 번째 위반 시 72시간 동안의 차량 압수, 두 번째 위반 시는 차량을 완전  몰수할 수 있다.

신문 발행인에 대한 세금 면제

특정 기준을 충족하는 신문 및 디지털 발행인들은 내년부터 법인세 면제를 받게 된다. 이는 워싱턴 주의 지역 저널리즘을 지원하고 출판 일자리 및 뉴스 매체를 유지하기 위한 목적이다.

이러한 새로운 법률들은 워싱턴 주의 사회와 정치에 새로운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 시애틀코리안데일리(http://www.seattlekdaily.com)

사진: pixabay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