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미국 서부, 적설량 부족으로 스키장 운영 위기ㆍ농업 타격

미국 서부 산맥에서 눈부족 현상이 심화되고 있다. 오리건과 캘리포니아 국경에 위치한 Siskiyou 산맥의 마운트 애쉬랜드에서도 이 현상이 관찰되었다.

이로 인해 많은 스키 리조트가 휴가 시즌 동안 중요한 수입을 잃고 있으며, 이는 그들의 생존에 중요한 문제가 되고 있다.

겨울철 산에 쌓이는 눈은 여름철 수자원의 중요한 저장소 역할을 한다. 기후 변화로 인해 이 자연 저장소가 줄어들면서, 콜로라도 강의 가뭄 위기에 기여하고 있으며, 농업 및 전기 생산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일부 스키 리조트는 눈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비싼 눈 만들기 기계에 투자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자연 눈의 부족으로 인해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농민들은 올해의 예보를 주시하며 산봉우리에 눈이 쌓이는 것을 기다리고 있다. 중부 워싱턴의 Roza 관개 지구는 이미 수자원 부족에 대비하고 있으며, 농민들에게 일부 땅을 휴경지로 남겨두는 것을 고려하도록 권장하고 있다.

El Niño 기후 패턴으로 인해 북서부가 평년보다 따뜻하고 건조할 수 있다. 국립 기상 서비스의 예측에 따르면, 올겨울 서부 해안 대부분 지역이 평균 기온보다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전문가들은 기후 변화로 인해 미국 서부 산맥의 눈부족 현상이 더욱 심화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는 스키 리조트와 농업뿐만 아니라, 지역 생태계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우려된다.

출처 : 시애틀코리안데일리(http://www.seattlekdaily.com)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