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아마존, 연말 시즌을 위해 워싱턴에 7,000명 추가 고용

아마존은 최근 직원들의 근무 조건 개선 요구와 직장 안전 규제기관의 조사에 직면해 있었다. 이에 따라 이번 계절 고용에는 임금 인상과 안전 교육 강화가 포함될 것이라고 밝혔다.

신입 직원들의 평균 임금은 시간당 20.5달러로, 지난해보다 1.5달러 상승했다. 시간당 임금은 직책과 위치에 따라 17달러에서 28달러까지 다양할 예정이다.

아마존은 “현장 적용” 교육을 강화하고, 일부 기계에 대한 교육 커리큘럼을 업데이트하여 개인 및 현장 안전을 우선시하였다.

이러한 안전 교육 강화는 아마존 창고에서의 작업이 직원들에게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는 비판에 따른 것이다.

올 여름, 아마존과 워싱턴 주 노동 및 산업부는 주 내 일부 창고에서 근로자들에게 부상 위험을 고의로 노출시켰다는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아마존은 4가지 시정 명령에 대해 항소하였으며, 다섯 번째 시정 명령에 대해서도 항소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워싱턴에서의 재판은 10월까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마존은 이번 연도에 미국 내에서 50개의 새로운 배송 스테이션, 당일 배송 사이트를 개장했다.

아마존은 8월에 스노호미시 카운티 알링턴에 거의 3백만 제곱 피트의 크기를 가진 5층 고객 만족 센터를 개장하였다.

아마존의 홀리 설리번 세계 경제 개발 부사장은 성명에서 “우리의 투자가 미국 전역에서 수백만 명에게 새로운 경제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아마존은 금요일에 알링턴과 스포캔에서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채용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출처 : 시애틀코리안데일리(http://www.seattlekdaily.com)
[사진=아마존 제공] 아마존 창고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