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미 재향군인에게 전하는 워싱턴주 해병대 전우회의 사랑과 희망

해병대 창설 74주년 맞아 뜻 깊은 봉사 하기로

워싱턴주 해병대 전우회(회장 최선,이사장 지세준)는 지난주 15일 토요일, 해병대 창설 74주년을 맞이해 기념 파티 대신 ‘집없이 사는 미재향군인(Homeless Veterans)’들을 돕기로 결정한 바에 따라 ‘Homeless Veterans Shelter)에 컵라면 40여 박스를 전달했다.

텐트에서 생활하는 30여 명의 홈리스 미재향군인들은 투철한 군인 정신으로 재기를 다지며 열심히 일하고 있다. 이들은 컨테이너에 마련된 임시 샤워장과 화장실을 공동으로 사용하며 생활하고 있다. 열악한 부엌 시설로 인해 간단한 음식 조리는 어렵지만, 최선회장은 요리가 필요 없는 간단한 음식을 All Nation Church Food Bank를 통해 주기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한국의 컵라면을 가장 좋아하는 이들을 위해 이날 40여 박스의 컵라면이 전달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오명환고문, 홍윤표고문, 권용운부회장, 지세준이사장(카이로프랙터), 최선회장(최선부동산) 등이 참석해 Homeless Veterans Shelter Manager로 일하고 있는 Jay 씨의 안내로 주변 시설을 둘러봤다.

특히 이날, 김수영 부동산(한미자유수호연합 회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벨뷰에서 타코마까지 내려와 컵라면 10여 박스를 기증했다. 해병 전우회는 금전 기부를 받지 않아 직접 물건을 전달하는 방식을 채택한다.

참가한 대원들은 미국에서 살면서 미재향군인들이 집 없이 살고 있다는 것이 가슴 아프다며 이들을 지속적으로 돕자는 의견을 모았다. 해병대 창설 기념일 파티 대신 조그만한 음식 봉사를 하는 것은 의미 있고 기분 좋은 일이라고 전했다.

출처 : 시애틀코리안데일리(http://www.seattlekdaily.com)

leave a reply

Reendex

Must se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