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더럴웨이한인회, 동해시 산불 피해 성금 모금

강원도 동해시를 위한 산불피해 성금 모금합니다, 페더럴웨이 시와 페더럴웨이 한인회가 함께 성금 모금 시작

페더럴웨이한인회(회장 김영민)는 최근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강원도 동해시 주민들을 돕기 위한 산불피해 성금을 모금한다.

페더럴웨이한인회 지난 3월 5일 강원도에서 발생한 산불로 피해를 입은 페더럴웨이 市의 자매결연도시, 동해시의 산불피해 주민들을 돕기 위해 페더럴웨이 한인회(회장 김영민, 이사장 김행숙)와 페더럴웨이 市가 함께 성금 모금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산불로 주택 45개소, 공공시설 2개소, 사찰 3개소와 기타시설 80개소 등 130개소가 전소되었으며 2,660 ha(헥타르) 면적의 산림이 불에 타는 피해를 입었다.

워싱턴주 페더럴웨이 시와 강원도 동해시는 지난 2000년 자매결연을 맺었으며 교차 방문을 통해 사회,문화,행정등 우호관계를 수립하며 끈끈한 우정을 이어 오고있다.

한인회는  갑작스런 산불로 하루아침에 삶의 터전을 잃은 페더럴웨이시의 자매도시 동해시민들이 조속히 피해지역이 복구되고 피해시민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다시 일어설수 있도록 따뜻한 도움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모금기간 : 2022년 3월 31일까지

◆우편기부- 체크보시실곳 : Federal Way Korean American Association

P.O. Box 3093

Federal Way, WA 98063

leave a reply

Reendex

Must se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