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워싱턴챔버앙상블 가을연주회 ‘하나님의사랑’ 개최한다

워싱턴챔버앙상블 가을연주회 ‘하나님의사랑’

은혜와감동선사할아름다운하모니기대
워싱턴챔버앙상블(지휘김법수)이 오는 11월5일 일요일오후 5시에Auburn 에있는 시애틀중앙교회에서가을성가연주회를개최한다.
워싱턴챔버앙상블은 매년 성공적인 정기연주회를 통해 워싱턴한인합창단의 수준을 높여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그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하반기무료공연을 꾸준히 열어왔다.

매년 12월에 열렸던 하반기공연이지만 시애틀지역이 이른 겨울에도 눈이 내리면서 관람객들의 불편이 반복되어 올해부터는 가을로 공연시기를 조정하였다.

이번 가을성가연주회는 워싱턴챔버앙상블에서 매년 준비하는 하반기정기공연으로 아름다운 하모니를 통해 금방이라도 떠날 것 같은 가을의 아쉬움을 감동으로 채워줄 것이다.

이번 음악회의주제는 ‘하나님의사랑’이며 베토벤피아노소나타 8번 비창 2악장을 성가곡으로 편곡한‘하나님이 세상을 사랑하사’, 뇌성마비 장애인으로 살며 죽음과도 같은 절망 속에서도 주님을 만난 후 공평하신 하나님을 찬양하며 하늘의 시인으로 불리는 송명희 시인이 작사한 ‘복이 있네’로    오프닝 무대를 연다.

이어서 최근 CCM중 널리 사랑받고 있는 ‘꽃들도’,‘ 여호와께로 돌아가자’,‘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를현재 한국 교회음악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윤창호 작곡가가 편곡한 버전으로 선보이며, 이외에도 ‘참 아름다워라’ , 이 기쁜 소식을’ 등 귀에 익은 찬송가를 현대 감각으로 재 해석한 성가 곡들,그리고  솔로,  남성 중창, 여성 중창 등 다양한 형식으로 풍성한 공연을 만들 것이다.

김법수 디렉터는“2010년 창단한 워싱턴챔버앙상블은 그 동안 강도 높은 음악교육을 통해 전문적이며 예술적인 합창음악을 지향해왔으며 매 공연마다 최고의 하모니를 만들기 위해  연습해왔고 이번 공연 또한 관객 분들에게 합창음악의 깊은 울림을 전해드릴 것”이라고 하였다.

오는 11월5일(일) 오후 5시 시애틀중앙교회에서 열리는 워싱턴챔버앙상블의 가을성가연주회는 무료공연이다.

연주회 및 단원참가 문의: (253)632-9078

웹사이트: www.wceusa.org    카카오톡 채널: 워싱턴챔버앙상블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