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시애틀한인회, 메디케어 설명회 개최

시애틀한인회(회장 유영숙)는 오는 7월 25일(화요일) 오후 7시 비대면으로 메디케어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주정부 라이센스 소지자이자 메디케어에 대한 전문지식을 보유한 정인환 강사가 진행한다.

메디케어는 미국 연방 정부가 제공하는 의료 보험으로, 65세 이상의 노인과 장애인을 대상으로 한다. 메디케어에는 Part A, Part B, Part C, Part D, Part M, Part N 6가지 종류가 있다. Part A는 입원, 간호 시설, 가정 간호 등을 보장하며, Part B는 외래 진료, 검사, 약제 등을 보장한다. Part C는 메디케어 Advantage 플랜으로, Part A와 Part B의 혜택을 포함하여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Part D는 처방약 보험이며, Part M은 장기 요양 보험이다. Part N은 만성 신부전 환자를 위한 보험이다.

메디케어는 미국에서 가장 중요한 의료 보험 중 하나이지만, 복잡한 시스템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기 어려워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메디케어의 종류, 혜택, 신청 절차 등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질문에 답변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시애틀한인회 홈페이지(www.koassn.org) 또는 전화(206-617-8535)로 하면 된다.

시애틀한인회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많은 한인들이 메디케어에 대해 이해하고, 필요한 혜택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