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
워싱턴주에서 3세 어린이가 2세 동생을 총으로 쏘는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해 워싱턴 주 사회에 다시 한번…
-
시애틀 총영사관이 한국 중소벤처기업의 서북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제3차 중소벤처기업 지원협의체'를 개최했다. 서은지 총영사 주재로…
-
워싱턴주에서 유나이티드 파슬 서비스(UPS)를 상대로 한 인종차별 소송에서 전직 흑인 운전기사가 2억3,760만 달러(약 2,380억 원)의…
-
워싱턴주에서 활동하는 한인단체 KWA 대한부인회가 운영하는 무료 이동치과병원이 현지 한인 및 소외계층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
시애틀시가 지역 사회를 위해 오랫동안 헌신해 온 6명의 다문화 봉사자들을 선정해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들은 10년…
-
워싱턴주 한인상공회의소(이하 '상공회의소', 회장 은지연, 이사장 대니얼 윤)가 충주문화관광재단과 만나 글로컬 문화와 경제 분야에서의 협력…
-
한인생활상담소(소장 김주미)는 오는 10월26일 (토요일)에 미국 시민권 신청 무료 클리닉을개최한다. 협력단체인ACRS(Asian Counseling & Referral Service)와…
-
서북미 지역에서 한글문학의 명맥을 잇고 다음 세대에게 그 가치를 전하는 역사적인 행사가 올해로 20회를 맞이했다.…
-
한국문인협회 워싱턴주 지부(회장 정동순)는 한글날을 기념하여협회지『시애틀문학』 17집 출판기념회를 연다. 협회 설립 이후 매년 발행해온<시애틀문학>은 한국번역문화원의…
-
시애틀에서 한미 협력 강화를 위한 뜻깊은 만남이 이루어졌다. 주시애틀총영사관 서은지 총영사는 4일(현지시간) 브루스 해럴 시애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