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부인회, 평생교육원 주관으로 12월 13일 연말 축제 개최

'디저트 경연대회'로 다양하고 독특한 음식 제공

대한부인회(KWA)는 오는 12월 13일(화요일) 오후 5시 30분 대한부인회 메인 빌딩(3625 Perkins LN SW Lakewood, WA 98499)에서 ‘연말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새로운 건물로 이전하여 한층 업그레이드된 교육시스템으로 운영될 ‘평생교육원'(원장 켈리 유) 주관으로 진행된다.

KWA 평생교육원은 이번 행사를 즐거운 축제로 만들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특히 3회째 진행하고 있는 ‘디저트 경연대회’는 이번 행사의 메인 이벤트다. 디저트 경영 종목은 케이크, 쿠키, 파이, 떡, 한과 등으로, 이 요리를 평가투표하여 1위, 2위, 인기상이 주어진다. 특이한 점은 참가자들이 자기 요리를 설명하고 맛을 뽐낼 뿐만 아니라 출품한 다른 출품 요리에 3개의 표를 행사할 수 있다. 즉 출전한 선수 이자 평가 심판관 역할도 한다.

주최 측은 “자신만의 특별한 ‘디저트 레시피’가 있으신 분이나 다양한 디저트를 시식하시고 싶은 동포들은 꼭 참석해달라”며 “경연대회 참가자는 1시간 일찍 오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요즘 한국방송이나 유튜브에서 요리 프로그램이 인기가 높은 것을 반영하듯 참가자들 반응도 좋다. 특히 다양한 민족이 사는 미국의 대한부인회답게 매년 다양하고 독특한 요리들이 출품되어 재미를 더하고 있다.

또한 이번 축제에서 드럼, 기타, 피아노의 재능을 가진 강사들이 공연과 싱어롱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한껏 올릴 예정이다. 행사 말미에는 추첨을 통한 소정의 선물도 준비되어있다

평생교육원’은 현재 ‘통기타’ ‘생활드럼’ ‘싱어롱’ ‘사진’ ‘라인댄스’ 등을 개설하여 수강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대한부인회는 내년부터 ‘미술’을 시작으로 다양한 취미반을 추가 할 예정이다.

▲문의 및 참가 신청: 253-330-2288, 253-232-3939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