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가수 백지영 시애틀 공연, 성황리에 마쳐

백지영이 시애틀 공연에서는 찐팬들의 열정과 함께한 즐거운 밤을 보내며 북미투어 첫 공연인 ‘고백’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발라드 여왕, OST 여왕, 원조 댄싱퀸 등 수많은 수식어를 가진 백지영은 지난 16일 시애틀 무어극장에서 북미투어 첫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이번 콘서트는 ‘고백'(GO BAEK)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됐으며 백지영과 팬들이 서로의 마음을 건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이날 공연에는 1800여 명의 팬이 모여 백지영의 다양한 히트곡들과 새로운 편곡의 곡들, 그리고 흥겨운 댄스곡 메들리를 함께 즐겼습니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지친 일상을 회복하기 위한 의미를 담았습니다.

백지영은 이를 위해 관객들과 함께 즐기고 다양한 교감을 할 수 있는 무대들로 가득 채웠습니다.

공연을 마친 백지영은 “이번 시애틀 공연은 팬들의 열정과 함께한 즐거운 밤이었고 뉴욕과 워싱턴 DC에서도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습니다.

백지영은 1999년 솔로 앨범에 수록된 ‘선택’이라는 라틴댄스 곡으로 데뷔한 후 격려한 춤동작에도 안정감 있는 호흡으로 노래를 하는 가수이면서, 발라드에서도 특유의 허스키하고 청승맞은 목소리가 한국인들의 정서에 강력히 호소하는 매력이 있다는 평을 듣고 있습니다.

백지영의 북미투어는 이번 시애틀 공연을 마친 후 오는 21일 뉴욕에서, 이어 23일 워싱턴DC에서 공연을 펼치는 것으로 마무리됩니다.

[KBS WA / 이윤석 기자]

leave a reply

Reendex

Must se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