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주 체육회 각 경기단체장들과 상견례 가져

“ 미주한인체전 종합우승 목표 “

워싱턴주 체육회 1983년 창립 이후 최고의 활발한 활동을하고 있는 재미워싱턴주 체육회 (조기승 회장) 는 각 경기단체장들과 임원들의 상견례를 갖고 탄탄한 체육회의 조직단체를 형성했다.

체육회는 지난 4일 페더럴웨이에 소재한 갤러리 K에서 체육회 임원들과 워싱턴주 각 경기단체들과의 미팅에서 오는 6월 뉴욕에서 열리는 제104회 미주체전 종합우승 달성을 위한 첫걸음을 내디뎠다.

체육회 지가슬 기획실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상견례에서 조기승 회장은 좋은 소식으로  “지난해 우리 재미워싱턴주체육회가 전국의 체육회 중 최우수 체육회로 선정됐다”며 “여기에 참석한 여러분들께서 열심히 노력해 주신 덕분이라며 여러분들이 받는 상이다”  라고 공을 돌리며 “체육회 산하 각 가맹단체와의 긴밀한 협조 관계를 유지해 각 가맹단체의 발전을 최선을 다해 돕겠다” 며 “우리모두 함께가자”고 당부했다.

조기승 회장은 이어 “오는 6월 뉴욕에서 열리는 미주체전에서 좋은 성과를 올릴 수 있도록 각 가맹단체들은 체육회를 중심으로 똘똘 뭉치고, 체육회는 가맹단체들을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말했다.

이오성 사무국장은 “각 가맹단체들은 가급적 4월초까지 선수선발을 완료해달라”고 주문했다.

이원규 수석부회장도 “가맹단체 중 몇 개 단체가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며 “활발히 활동하는 각 가맹단체들에게 사재로라도 LG 70인치 대형TV를 기증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각 가맹단체장들의 활동 계획 보고가 진행되었으며 모두가 스포츠인으로서 한마음으로 통하는 체육인이 되자고 다짐했다.

재미워싱턴주체육회는 지난해 울산에서 열린 제103회 전국체전에서 태권도 부문 금메달과 은메달을 각각 따내 워싱턴주의 위상을 한껏 끌어올린 퍼거슨 안 커란과 권지은에게 공로장을 전달하여 우수선수 발굴과 격려를 아끼지않았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