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워싱턴주 한인회, 우크라이나 전쟁 피난민을 위한 성금 모금한다

시애틀워싱턴주 한인회가 유니뱅크타코마한인회미주한인회 서북미연합회와 협력하여 우크라이나 전쟁 피난민 돕기 모금을 시작한다.

시애틀 한인회 유영숙 회장은 “우리 한국인은 72년전 우크라이나 국민의 입장에 있었으며 전쟁의 비참함과 참혹한 현실의 경험을 딛고 일어난 인간애와 정의감이 넘치는 국민”이라고 밝히고 “처참한 전쟁으로 인하여 천진난만한 어린이와 나약하고 무고한 여성과 노약자들까지 무자비하게 희생되고 있습니다안락하고 평화로운 보금자리를 잃고 난민소에서 슬픔과 고통속에 있는 그들이 삶의 희망과 용기를 잃지 않도록 인도적인 차원에서 당신의 따뜻한 마음으로 그들에게 위로와 도움을 주시기 부탁드립니다”고 말했다.

성금 전달 방법은 3가지 방법으로 할수 있다.

1.수표 우송시:

수취인 난에“Ukraine Refugee Relief Fund”로 기재하셔서

UniBank (주소3640 Factoria Blvd. SE STE #B, Bellevue, WA 98006) 보내 주십시요.

1. 데빗 카드나 크레딧 카드는 시애틀한인회 웹사이트의 “PayPal” 계좌를 이용하세요

2. 현금 기부자는 유니뱅크 각 지점에 준비되어 있는 모금함에 넣어주세요.

결산시 모든 성금 기탁자의 성함과 액수를 공지하며 원하시면 연말 세금공제를 위한 영수증을 발급해드립니다.

성금 모금에 협력단체가 되기 원하시는 단체장께서는 시애틀한인회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reply

Reendex

Must se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