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워싱턴주 한인변호사협회(KABA), 온라인으로 ’30주년 총회’개최

워싱턴주 한인변호사협회(KABA), 온라인으로 ’30주년 총회’개최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은 워싱턴주 한인변호사협회(KABA)가 지난 18일 온라인으로 총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워싱턴주 한인변호사협회 KABA의 차기 회장에 내정된 론 박 변호사, 이승영 이사등 80여명이 온라인으로 참석했습니다.

서 미셸 서 KABA 회장은 “지난해 코로나 팬데믹에도 불구하고 KABA가 활발한 활동을 벌였다”면서 “한인 유권자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흑인 생명도 중요(BLM)’ 캠페인에도 성명을 내며 참여했다고 밝히고 법대생들을 대상으로 ‘김밥멘토십’ 프로그램도 진행했다”고 협회 활동을 소개했습니다.

샘 조 워싱턴주 한미연합(KAC) 회장도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페이스북 등 SNS 등을 통해 한인들의 선거참여를 독려하는 캠페인을 벌였다고 소식을 전했습니다.

올해 KABA의 일반 장학금은 UW법대 뷰 브라언과 곤자가 법대 사라 푸쿠하라가 수상했으며, 워싱턴주 변협재단 장학금은 시애틀 대학 법대 김예진씨가 SHK그룹 장학금은 UW법대 정인영씨가 각각 수상자로 결정됐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시애틀심포니에서 활약하는 한인 에릭 한과 네이슨 챈 등 단원들이 나와 첼로연주로 아리랑 등 선사했습니다.

한편 올해의 멘토상은 인스리 베스트 로펌 소속인 데니얼 신 변호사에게 돌아갔습니다.

KBSWA 이윤석입니다

leave a reply

Reendex

Must se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