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한인 위한 제 2회 ‘사진과 여행’ 강좌, 30명에게 여행가이드 책 무료 증정

본격적인 여행시즌을 앞두고 언론인이자 사진작가인 이동근 장로가 한인들을 위해 제 2회 ‘사진과 여행’ 강좌를 개최한다.

오는 6월4일(일) 오후 1시부터 린우드 뉴비전교회(담임 천우석 목사)에서 열리는 이번 강좌는 무료이며 특히 선착순 전화 신청 30명에게는 이씨 저서인 ‘시애틀 출발 서북미 여행가이드'(사진) 한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서북미에서만 38년을 살아온 이씨는 중앙일보 시애틀지사 편집국장을 역임했으며 대한민국 국전을 비롯 일본 아사히 신문, 홍콩, 한국 국제사진전 입선, 포틀랜드 ‘오리고니안’ 신문 사진전에서 1위 입상 등 많은 상을 수상했고 미국에서 개인 사진전도 열었다.

이씨는 “이번 강좌에서는 작품 사진과 좋은 여행 사진 찍는 방법과 함께 시애틀에서 가까운 워싱턴주와 오리건주 명소뿐만 아니라 캐나다, 미국, 유럽, 남미, 아프리카 등 여러 지역의 아름다운 비경들도 사진과 함께 소개할 예정”이라며 최근에 타주에서 이주해왔거나 한국에서 이민 온 한인들의 많은 참석을 당부했다.

또 “이번 강의를 통해 한인들이 아름다운 여행지를 찾아 즐겁고 행복한 시간과 추억으로 이민생활에 활력을 되찾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참석치 못할 경우 여행가이드 책은 25불에 우편으로 구입할 수 있다.

▲뉴비전 교회 주소:21110 66th Ave W. Lynnwood, WA 98036

▲신청 전화: 이동근 (425) 772-6577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