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새로운 시애틀 워터프론트 모습, 서서히 드러내고 있어

시애틀의 새로운 워터프론트가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일부에서는 지금까지 완성된 부분에 대해 비판적인 의견을 내지만, 이 프로젝트 지지자들은 완성되면 시내 주요 자산이 될 것이라고 주장한다.

2019년에 예정된 알래스카 웨이 고가도로 철거로 시애틀 워터프론트에 큰 변화가 예상되었다. 이제 그런 변화들이 실제로 이루어지고 있다.

5월 초, 벨타운과 워터프론트를 연결하는 새로운 길이 개통되었다. 이 새로운 연결 도로는 엘리엇 애비뉴와 알래스카 웨이를 연결하는 새로운 자전거 도로와 보도를 포함한다.또한, 자전거 도로 보호와 보행자 향상을 위한 공사가 진행 중이며,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과 워터프론트를 연결하는 넓은 보행교 -오버룩 워크-도 건설 중이다.

그러나: 이전 시애틀 시장인 마이크 맥긴 등 일부는, 좀 더 산책하기 좋은 도시를 오래 동안 주장해온 사람들이 새로운 워터프론트 도로를 이전의 고가도로와 너무 비슷하다고 비판하고 있다.

“우리가 고속도로를 다시 지은 건가요?” 맥긴은 지난달 새로운 도로의 일부를 찍은 사진과 함께 트위터에 올렸다.
새로운 엘리엇 웨이의 일부를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위의 새로운 플랫폼에서 본 풍경이다. 이는 전 시애틀 시장 마이크 맥긴이 트위터에서 비판한 새로운 엘리엇 웨이의 모습이다.

시애틀 워터프론트 및 시민 프로젝트 사무국의 안젤라 브래디 국장은 새로운 엘리엇 웨이가 나무, 자전거 도로, 교통 신호, 보행자를 위한 보도를 포함하고 있으며 속도 제한이 훨씬 낮다는 점에서 이전의 고가도로와는 다르다고 밝혔다.

그녀는 또한, 계획에는 처음에 도로를 건설하고, 그 후에 계획된 공원 산책로와 다른 보행자 통로, 그리고 수족관 확장을 완성하는 것이 포함되어 있었다고 덧붙였다

모든 보행자를 위한 도로와 공원 공간이 2025년까지 완성될 예정이므로 사람들이 “참을성을 가지고 기다려야 한다고 제안했다.

한편, 맥긴은 자동차 트래픽으로 인한 이산화탄소 배출이 기후 변화에 기여하는 것에 대해 우려하는 사람들 특히 공공이 실망하게 될 것이라고 주장한다.

한편 시는 워터프론트를 파이오니어 스퀘어에 연결하는 더 많은 보행자 향상과 수족관 근처의 어린이 놀이터를 프로젝트의 예정 완공인 2025년까지 완성할 계획이다.

출처 : 시애틀코리안데일리(http://www.seattlekdaily.com)

 

leave a reply

Reendex

Must se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