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생활상담소 위캔 (WeKAN),유스캔 (YouthKAN)여름캠프 개최

한인생활상담소청소년프로그램위캔 (WeKAN)과유스캔 (YouthKAN)이이번여름캠프를개최하여관심있는청소년들의많은참여를바랍니다.

이캠프는한국계청소년들이야외활동을즐기며, 자신들의정체성을탐구하는가운데, 하나의공동체를이루어가는기회를제공할것입니다.

이번여름캠프의목적은학생들이새학년학교생활을시작하기전에새 학기 새로운 다짐을 하며 한껏즐거운시간을보내는것에 있습니다.

글레이셔피크청소년지원협회(Glacier Peak Institute)의협력으로개최되는이번캠프위캔 (WeKAN)은한국계중학생들을대상으로하는 4일일정 (08/08-08/12)의프로그램으로다링톤 (Darrington)과에드먼즈 (Edmonds) 지역에서진행됩니다.

다링톤에서는낚시, 활쏘기, 지역식물탐구, 래프팅등의활동이계획되어있습니다. 에드먼즈에서진행될카누, 하이킹, 게잡기등의활동은학생들이지역생태계상호관계에대해서배우는기회도제공할것입니다.

한인생활상담소가제공하게될교통편은매일오전 8시에에드먼즈에서출발하여오후 5시 30분에돌아올예정입니다.

고등학생대상캠프유스캔 (YouthKAN)은 3박 4일 (07/25-07/29) 일정으로아예코 (Ayeko) 농장에서진행됩니다.

각기다른이민배경을가진학생들은이곳에서수확의기쁨을주는땅에대해이해하고감사하며, 스토리텔링, 농사짓기, 야외에서살아남는방법들을배우고, 자신들의문화와정체성에대해깊이생각해보는시간들을갖게될것입니다.

참가자들은 7월 25일오전 8시 30분에에드먼즈에있는한인생활상담소에서출발하여 7월29일밤 11시에돌아올예정입니다. 참가학생의가족들은 29일마지막저녁식사에함께참여하실수있습니다.

자세한내용은 cheryl@kcsc-seattle.com이나한인생활상담소전화 425-776-2400으로문의하시길바랍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