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페더럴웨이 짐 페럴 시장, 산불 피해입은 동해시민에게 위로문 전달

페더럴웨이시와 페더럴웨이 한인회가 함께 성금 모금 중

페더럴웨이 짐 페럴 시장은 지난 3 5일 강원도에서 발생한 산불로 피해를 입은 페더럴웨이시 자매결연도시인 동해시의 산불피해 시민들과 심규언 동해시장에게 지난주 위로문을 전달했다.

짐 페럴 시장은 “산불로 인해 큰 재난을 겪고 계신 자매도시 동해 시민들께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페더럴웨이시에서도 강원도 동해시의 심각한 재난 상황을 인지하고 페더럴웨이 한인회의 모금운동에 동참하여 동해시의 재건 노력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 는 내용과 함께 위로문을 전달했다.

페더럴웨이 한인회는 페더럴웨이시 지원 속에 성금 모금을 진행 중이다.

강원도 동해시의 발표에 의하면 이번 산불로 주택 45개소공공시설 2개소사찰 3개소와 기타시설 80개소 등 130개소가 전소되었으며 2,660 헥타르 면적의 산림이 불에 타는 피해를 입었다고 한다.

워싱턴주 페더럴웨이시와 강원도 동해시는 지난 2000년 자매결연을 맺었으며 교차 방문을 통해 사회문화행정 등 우호관계를 수립하며 끈끈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페더럴웨이 한인회 김영민 회장은 “갑작스런 산불로 하루아침에 삶의 터전을 잃은 페더럴웨이시의 자매도시 동해 시민들이 조속히 피해지역이 복구하고 피해 시민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다시 일어 설 수 있도록 따뜻한 도움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우편기부 체크 발송 주소

Federal Way Korean American Association

P.O. Box 3093

Federal Way, WA 98063

펀딩플랫폼 GoFundMe

website: https://www.gofundme.com/f/4kbw99/share

leave a reply

Reendex

Must se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