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한인회, 사회보장 제도 연금과 메디케어에 대한 강좌

시애틀한인회가 메디케어 프로그램과 은퇴 계획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기 위하여 특별 강좌를 개최한다. 

강사는 워싱턴주 상무부와 보험감독국에서 30여 년간 근무하였으며 주정부의 보험 커미셔너주국민보건 불균형 개선위원 등을 역임했던 로리 와다씨다와다씨는 강좌에서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사회 보장 연금 혜택 종류와 개요메디케어 이용에 대한 실용적이며 포괄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연금 수혜를 받기  확실한 정보를 가지고 개인의 사정에 따라 맞춤형 전략을 세우면 연금액을 극대화하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65세가 되면 이용 자격이 주어지는 메디케어 혜택에 관하여 프리미엄을 포함한 커버리지  기본 상식을 이해함으로써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프로그램을 선택할  있다.

그리고 현재 메디케어 이용자들은 프로그램을 재검토하여 프리미엄을 절약하고 최대의 혜택을 받을  있는 정보를 얻는 기회가 된다.

정보는  돈으로근면함과 근검절약으로 얻은 자산의 낭비를 방지하고 몰라서 정당하게 받을  있는 혜택을 누리지 못하고 손해 보지 않도록 다양한 정보를 최대한으로 얻어서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시기 바란다 주최측은 전했다.

강사로리 와다

일시: 2022 319 (토요일)   오후2~330 (강좌와 개인 질문 응답)

장소시애틀한인회 회관 (14001 57th Ave. S Seattle WA 98168

예약:  206-734-4080;  메세지 예약 206-617-8535   이메일: koassn@gmail.com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