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한인생활상담소, ‘청소년부모 특강’ 참여자 모집

한인생활상담소(소장 김주미)가 3월 17일부터 시작하는 ‘청소년부모 특강’ 참여자를 모집한다.

0-5 세자녀들을 위한 ‘오뚝이부모교실’이 큰 호응을 받은 데 이어, 많은 부모님들이 원하던 청소년자녀들을위한부모교실을열게되었다. 특히한인십대자녀들이성장과정중에겪는부모와자녀간의갈등, 정체성문제, 정신건강문제등에대해지혜롭게대응하고해결할수있는방법에대해공부한다.

사춘기자녀들을이해하여갈등을해소하고,자녀와공감하고대화하며,건전한사고를가지고성장할수있도록도와그들이건강한사회의일원이되길원하는모든한인부모들을대상으로 6주간수업을한다. 온라인수업보다는원활한소통과더욱효과적인수업을위해철저한방역지침을지키며대면수업을하기로결정하였다.

수업은경험이풍부한김혜영정신건강카운슬러(WA. Licensed Mental Health Counselor) 가진행하며, 상담소가후원을받아무료로진행된다.

많은 부모님들의 참여와 관심을 바라며, 등록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온라인 링크로 등록할 수 있다. 온라인 등록이 힘드신 분들은 상담소로 직접 연락하면 된다. (선착순 15명 모집 )

오전 10시– 12시

  • 수업장소 : 한인생활상담소 ( 22727 Hwy 99 Ste 212, Edmonds, WA. 98026)
  • 등록문의 : 한인생활상담소(425-776-2400), https://www.kcsc-seattle.org

leave a reply

Reendex

Must se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