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남녀 공용 콘돔 나왔다…말레이시아 산부인과 전문의가 개발

개발자 "착용하면 착용감 없을 정도로 유연", 남녀공용 콘돔 2개 가격 4달러, 의도하지 않는 임신, 성병 예방 의미있을 것 기대

말레이시아의 한 산부인과 전문의가 세계 최초로 남성과 여성이 모두 착용할 수 있는 남녀 공용 콘돔을 만들었다.

오늘 28일 외신에 따르면 말레이시아 산부인과 의사인 존 탕이 개발한 남녀 공용 콘돔은 기본적으로 접착제로 덮인 일반 콘돔인데 여성의 질이나 남성의 음경에 접착제로 덮인 콘돔으로 인접 부위를 덮을 수 있는 방식이다.

남녀 공용 콘돔 접착제는 콘돔의 한쪽 면에만 바르는 것인데 남녀 어느 쪽이든 뒤집어서 콘돔을 사용할 수 있다.

이렇게 완성된 ‘원데일리프 유니섹스 콘돔’의 한 상자에는 2개의 콘돔이 들어있으며 가격은 14.99링깃(약 4달러)이다.

이와 관련, 탕은 “자신이 개발한 콘돔은 유연하지만 튼튼하고 방수가 되는 소재인 폴리우레탄을 사용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한 번 그것을 착용하면 착용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 정도다”고 덧붙였다.

탕은 “우리가 시행한 임상시험 횟수에 근거할 때, 시간이 지나면 의도하지 않은 임신과 성병 예방에 사용되는 많은 피임 방법에 의미 있을 것이가”고 기대했다..

한편, 남녀 공용 콘돔은 오는 12월부터 원데일리프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되기 시작할 예정이다.

leave a reply

Reendex

Must se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