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오리건주 새로운 자동차 번호판 나온다

‘오리건 문화조합(Oregon Cultural Trust)’ 20주년 기념위해 새로 디자인, 새 번호판은 10월 1일부터 오리건 DMV 통해 제공

오리건 문화조합(Oregon Cultural Trust)’ 20주년 기념위해 새로 디자인

 번호판은 10 1일부터 오리건 DMV 통해 제공

오리건주의 운전자들은  새롭고 화려한 번호판을 사용하게 된다 최신 번호판 디자인의 삽화는 “오리건을 축하하자!(Celebrate Oregon!)”이라는 이름으로 제작되었다 번호판은 오리건과   문화의 다양성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Oregon Cultural Trust’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번호판의 삽화는유진(Eugene) 리사 번즈(Liza Burns) 디자인했다 디자인은 유진메드포드포틀랜드레드먼드 공항에도 전면 벽화로 설치될 예정이다또한 포틀랜드 미술관의 노스웨스트 필름 센터에 디자인을 담은 옥외 현수막이 설치된다.

오리건을 축하하자!’ 디자인에는 오리건주의 예술유산역사  문화의 다양한 측면을 나타내는 127개의 상징이 있다.

번호판에 대한 구상은 1 전에 시작되었으며 36명의 아티스트가 프로젝트에 대한 작업 샘플을 제출했고  번즈의 작품이 최종적으로 선택되었다.

‘Cultural Trust’ 브라이언 로저스(Brian Rogers)’ 전무이사는 “오리건 문화의 폭과 그것으로 우리를 하나로 모으는 방법을 하나의 디자인에 반영하는 것은 매우 야심찬 목표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라고 말하고 번즈의 창작물은 오리건주의 정신을 나타내고 우리의 다양성을 탐구하기 위한 교육 도구 역할도 한다 작품을 소개했다.

새번호판은10 1 오리건 DMV(운전자  자동차 서비스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있다.

leave a reply

Reendex

Must se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