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시애틀한친회, 여름철 정기모임 갖고 친목과 화합을 도모

 

시애틀워싱턴주 한인회 전,현직회장들의 모임인 시애틀한친회가 여름철 정기모임을 가지고 친목과 화합의 장을 만들었다.

지난 9월3일 쇼어라인에 소재한 산마루식당에서 열린 한친회 정기모임에는 박태호. 오준걸.  김준배.유철웅. 홍승주. 민학균. 곽종세. 한원섭. 강석동. 조기승 현 한친회회장과 46대 이수잔 현회장등이 참석을 했으며, 코로나로인한 뉴-노멀 시대의 현안들을논의하였으며. 매80세 85세 90세 95세 100세 생신잔치에 대해서도 상의를 하였다.

시애틀한친회는 지금도 마스크를 착용하여야 하고 코로나와 함께 하는 세상이지만 일상이 답답한 현실속에 2차 백신접종을 마치고 3차 부스터 백신접종을 마친 한친회 회원들은 건강수칙을 잘  지키며모임에 임하였고, 지난달에 유철웅 회장의 팔순과 50주년 결혼 기념잔치에 이어 오는 9월9일 목요일에 오준걸회장의 85생신잔치에 모두 참석하여 축하를 하기로했다.

한원섭회장은 “회원들 여러분들의 협조로 한친회가 잘 이끌어 나가고 있다” 며 미국내 어느곳도 시애틀 한친회처럼 활동 하는곳이 없다” “정말로 시애틀 한친회가 자랑스럽다”고 하였으며,조기승 한친회회장은“ 시애틀 한친회 회원들께서 건강을 잘 지키셔서 이렇게 모임을 갖는 것도 축복이다” 며 “모두들 건강 하셔서 감사하다”고 했다.

leave a reply